马上注册,结交更多好友,享用更多功能,让你轻松玩转社区。
您需要 登录 才可以下载或查看,没有账号?注册账号
x
Brown Eyed Girls Vol.2 Leave Ms. Kim
(2007-09-06)
01. 남자는 없다 featuring 영지 of Bubble Sisters
02. 내가 웃고 있어요 (가인)
03. 떠나라 미스김
04. 술래
05. 너에게 속았다
06. 하필이면
07. 오아시스 featuring 이재훈
08. 눈부시게 좋은 날
09. Triangle
10. 최면
11. 내꺼야
12. How Could I Love You
13. 내가 웃고 있어요 (Instrumental)
14. 떠나라 미스김 (Instrumental)
Brown Eyed Girls - 내가 웃고 있어요 (가인) 걱정 말아요 난 괜찮아요 가던 길 그냥 가요
그 동안 많이 미안했어요 힘들게 해서~
어떤 이유도 어떤 변명도 이제는 다신 안 할래요~
고마웠어요 나를 사랑해줘서~
눈물이 나면 웃어 볼게요 그대가 나에게 그랬듯이~
바보같이 내가 웃고 있어요 그대를 보내면서~
그 사람을 잘 부탁할게요 그 사람은 참 미련하게도
한번 사랑하면 그 잡은 손을 놓치도 못하니까~
그 사람을 떠나 보내고 나 이렇게 아파하지만
너무 늦었지만 그래도 행복해요
왜 그랬는지 그렇게 많이 내 걱정 해줬는데
그댄 모르죠 내가 얼마나 후회하는지~
그댈 닮아서 어느새 나도 미련한 바보가 된 것을~
한심하게도 그대 떠난 후에야~
많이 우습죠 있을 땐 못하고 헤어진 다음에 이런 내가
오늘도 난 혼자 웃고 있어요 그대가 보고 싶어~
그 사람을 잘 부탁할게요 그 사람은 참 미련하게도
한번 사랑하면 그 잡은 손을 놓치도 못하니까~
그 사람을 떠나 보내고 나 이렇게 아파하지만
너무 늦었지만 그래도 행복해요
소리 없이 눈물이 손등에 떨어 질 때면
웃어야 하는데 난 울고 말았어
그 사람이 생각이 날 때면 그 사람을 그리워할 때면
더는 웃는 것도 우는 일도 날 위로해 주진 못해~
그 사람을 잘 부탁할게요 그 사람을 마지막이라도
만날 수 있다면 환하게 웃을게요
그대 나를 본다면~ 웃어줘요..
[ 本帖最后由 kangta 于 2009-1-5 22:27 编辑 ]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