小春网

 找回密码
 注册账号
查看: 796|回复: 7
收起左侧

◆레드삭스 - Sweet Dream◆

[复制链接]
发表于 2006-10-6 12:42:00 | 显示全部楼层 |阅读模式

马上注册,结交更多好友,享用更多功能,让你轻松玩转社区。

您需要 登录 才可以下载或查看,没有账号?注册账号

x
레드삭스 - Sweet Dream    (M): Noting's Gonna Slow Me Down No One Can Stop Me (잡념은 나를 멈출 수는 없지만 날 늦어지게 한다.) A: 늘 꿈만 꾸지 마요 나만이 바래왔던 꿈들과 소망들이 내게도 있잖아요 현실에 붙잡혀서 과거에 집착해서 소중한 시간을 그냥 떠나 보냈죠 B: 행복한 사람과 불행한 사람들의 미소의 차이는 자신의 선택인 걸 성공한 사람은 결과만을 생각하지만 Stop 다시 노력해요 지쳐 쓰러진대도 C: (How) Forever Hard Wanna Hold Me In The World & Hold Me In The Time 나의 세계는 영원히 어렵지만은 않습니다.) & (시간에 나를 맡기 세요) 끝없는 도전이죠 나 역시 할 수 있죠 (How) Forever Hard Wanna Hold Me In The World & Hold Me In The Time (나의 세계는 영원히 어렵지만은 않습니다.) & (시간에 나를 맡기 세요) 마지막에 웃는 모습을 환하게 비춰 줄게요 Na. I'm so happy to boy 이 세상에 살아있는 것만으로 난 감사해 (소년은 이렇게 행복합니다.) 후회하며 살고싶진 않아 남아있는 시간들이 더욱 소중하잖아 D: 이젠 바보같이 눈물 흘리며 기다리지 만은 않을 거예요 하나 하나 미리 준비 할래요 포기하기에는 너무도 젊죠 B‘: 행복한 사람과 불행한 사람들의 미소의 차이는 자신의 선택인 걸 성공한 사람의 결과만을 생각하지만 Stop 다시 노력해요 지쳐 쓰러진대도 C': (How) Forever Hard Wanna Hold Me In The World & Hold Me In The Time (나의 세계는 영원히 어렵지만은 않습니다.) & (시간에 나를 맡기 세요) 끝없는 도전이죠 나 역시 할 수 있죠 (How) Forever Hard Wanna HoldMe In The World & Hold Me In The Time (나의 세계는 영원히 어렵지만은 않습니다.) & (시간에 나를 맡기 세요) 마지막에 웃는 모습을 환하게 비춰 줄게요 E: 간절히 원하던 내 노래를 작은 곳에서 부르죠 그래도 너무나도 가슴 벅차죠 C'' (How) Forever Hard Wanna Hold Me In The World & Hold Me In The Time (나의 세계는 영원히 어렵지만은 않습니다.) & (시간에 나를 맡기 세요) 끝없는 도전이죠 나 역시 할 수 있죠 (How) Forever Hard Wanna Hold Me In The World & Hold Me In The Time 나의 세계는 영원히 어렵지만은 않습니다.) & (시간에 나를 맡기 세요) 마지막에 웃는 모습을 환하게 비춰 줄게요  
发表于 2006-10-6 12:42:00 | 显示全部楼层
好音乐~```````````````````
没收~``````````````````


[em01][em01][em01]
回复

使用道具 举报

发表于 2006-10-6 12:43:00 | 显示全部楼层
好音乐~```````````````````
没收~``````````````````
回复

使用道具 举报

 楼主| 发表于 2006-10-6 12:51:00 | 显示全部楼层
两个小呆子~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
回复

使用道具 举报

发表于 2006-10-6 13:02:00 | 显示全部楼层
リズムがいい。
なぜアドレスを表示しないの。毎回調べることなんで、面倒くさいよ。
http://www.arisky.net/userdirectory/achweixin/board/67255.mp3


[此贴子已经被作者于2006-10-6 12:08:17编辑过]

回复

使用道具 举报

 楼主| 发表于 2006-10-6 13:03:00 | 显示全部楼层
QUOTE:以下是引用china-5t在2006-10-6 12:02:00的发言:リズムがいい
9494,我也是这么认为~``````````````````````````````
回复

使用道具 举报

 楼主| 发表于 2006-10-6 13:22:00 | 显示全部楼层
QUOTE:以下是引用china-5t在2006-10-6 12:02:00的发言:リズムがいい。
なぜアドレスを表示しないの。毎回調べることなんで、面倒くさいよ。
http://www.arisky.net/userdirectory/achweixin/board/67255.mp3


◆레드삭스 - Sweet Dream◆

◆레드삭스 - Sweet Dream◆
下次我会注意的~```````````````````````````
回复

使用道具 举报

发表于 2006-10-6 16:32:00 | 显示全部楼层
哦!!!!

以后再也不去BAIDU下音乐了
不知道能不能下到MP3里啊
要是能下 收点费也行啊
回复

使用道具 举报

您需要登录后才可以回帖 登录 | 注册账号

本版积分规则

小春网
常务客服微信
微信订阅号
手机客户端
扫一扫,查看更方便! 快速回复 返回顶部 返回列表